[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의료기기 제조사인 스마트메디칼디바이스는 저주파안마기 닥터뮤직팝의 신세계TV쇼핑 입점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닥터뮤직팝 EMS저주파 안마기를 50%가량 할인 판매할 뿐만 아니라 모든 구매 고객에게 정품 패드 2set를 추가로 증정한다.

저주파마사지는 통증의 치료와 피부관리 효과를 얻기 위한 목적으로 의료기기에서 파생되어 개발되었다. 근육이 뭉쳐 쉽게 피로감을 느끼거나, 통증이 있을 때 EMS 전기 자극으로 뭉친 근육을 풀어줄 수 있다.

닥터뮤직팝은 제조사 스마트메디칼디바이스의 특허기술인 뮤직싱크 기능이 내장되어 있어 일반적인 저주파마사지 모드와 함께 사용자가 설정하는 음악의 리듬과 박자에 맞춰 저주파 파형이 출력되는 뮤직싱크모드가 추가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마트기기, 블루투스 APP과 연동해 사용이 가능하며 스마트기기 1대당 2기의 연동이 가능하고 연동된 각 기기의 개별 작동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있는 점을 눈여겨볼 만하다

스마트메디칼디바이스 관계자는 “최근 목어깨 마사지기 등 가정용 마사지기와 휴대가 가능한 소형 마사지기의 수요가 늘고 있는 추세”라며 “닥터뮤직팝은 두드림, 주무름, 뮤직싱크 모드와 20단계의 강도 조절이 가능하여 개인의 취향과 부착 부위에 따라 다양한 설정이 가능하고 본체 54.4g, 패드7g으로 작고 가볍게 제작되어 휴대성을 높였고 피부에 부착하는 패드는 FDA 인증을 받은 하이드로겔 패드를 사용하기 때문에 믿고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방송 일정은 5월 20일 오후 6시 35분이며 신세계TV쇼핑 홈페이지에서 사전구매가 가능하다.

출처 : 컨슈머타임스(Consumertimes)(http://www.cs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