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5일 ㈜스마트메디칼디바이스는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개인용 EMS 트레이닝 기기, 닥터뮤직 EMS 홈트레이닝을 선보여 펀딩 오픈 5시간 만에 100% 목표를 달성했다.

스마트메디칼디바이스는 의료기기 전문 제조 기업으로 무선 스마트폰 연동이 가능한 가정용 저주파 치료기 닥터뮤직3를 주력으로 스마트 헬스케어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닥터뮤직 3의 독창성과 의료기술은 미국 FDA, 유럽 의료기기 인증인 CE MDD 등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정받고 있으며, 현재 온·오프라인은 물론 신라 아이파크 인터넷 면세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닥터뮤직 EMS 홈 트레이닝은 안전한 의료기기 기술을 기반으로 만들어졌으며, 기존의 개인용 EMS 기기와 달리 전문 EMS 센터의 기술력을 담았다. 남성과 여성의 근육 특성에 맞춘 프로그램과 부위별(복부, 팔, 다리 등), 근육강화와 지방연소 등 목적에 따른 세분화되고 체계적인 프로그램 설정이 가능하다.
모든 기능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설정 가능하며, 총 30분의 트레이닝을 통해서 워밍업, 파워 트레이닝, 근육 마사지까지 단시간의 높은 효율의 운동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주)스마트메디칼디바이스 관계자는 “닥터뮤직 EMS 홈트레이닝과 플랭크, 스쿼트, 런지 등 코어 근력에 도움이 되는 동작을 병행한다면 올 여름 탄탄하고 매력적인 몸매를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닥터뮤직 EMS 홈트레이닝은 6월 24일까지 와디즈 펀딩을 통해 사전예약 가능하다.

기사출처 : 머니투데이 http://news.mt.co.kr/mtview.php?no=20180530125954359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