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메디컬디바이스(Smart Medical Device, 대표 문찬곤)는 1월 9일(화)부터 12일(금)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된 세계 최대 컨슈머 테크놀로지 전시회인 ‘CES 2018’에 참가해 스마트 무선 저주파 자극기 ‘닥터뮤직3’를 소개했다.
닥터뮤직3는 근육통 완화 및 혈액순환 촉진에 도움을 주며, 신진대사 및 피로와 근육 뭉침 완화에 탁월하다. 스마트폰의 앱에서 나오는 음악 비트와 리듬에 따라 파형이 자유자재로 바뀐다는 점에 차별성을 두었으며 무선으로 작동하여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스마트메디칼디바이스는 올해로 세 번째 CES에 참가했다. CES 2018은 이 회사에 매우 의미 있는 전시회로 기억될 듯 하다. 메인 홀 중의 하나인 샌즈홀(Sands Hall)에 위치하며 단독부스로 참가했고, 지난해 12월에는 미국 FDA(Food and Drug Administration)인증을 완료하여 본격적인 미국 시장 진출이 가능해 졌기 때문이다.
현재 스마트메디칼디바이스는 미국 대형 바이어와의 미팅을 완료하였으며, 일반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호응을 받고 있다. 이에 힘입어 금년도 3분기정도에는 본격적인 미국 시장 진출을 기대하고 있다.
한편, 세계 최대 IT 전시회인 CES는 전 세계 테크 및 가전업계의 흐름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는 전시회로 미국소비자기술협회(CTA)의 주최로 매년 1월 열리고 있다.
지난 11년간 세계 3대 테크 전시회인 CES, MWC, IFA의 이슈를 가장 많이 보도한 에이빙뉴스(AVING NEWS)는 올해에도 CES에 특별 취재단을 파견해 전 세계 시장의 주요 이슈를 보도하고 대한민국 주요 기업을 전 세계에 소개하고 있다.
기사출처 : 에빙뉴스 http://kr.aving.net/news/view.php?articleId=1383452&Branch_ID=kr&rssid=naver&mn_name=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