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Description

스마트메디칼디바이스(대표 문찬곤, www.smd21.com)는 오는 17일(수)부터 19일(금)까지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글로벌 모바일 비전(GMV) 2014’에 참가해 신개념 개인용 저주파 마사지 기기 ‘Dr.MUSIC’을 선보인다.

‘닥터뮤직(Dr.MUSIC)’은 신개념 저주파 마사지 기기로 가정이나 직장에서 어깨 근육이 뭉쳤을 경우나 마우스를 많이 사용하여 팔목이 아픈 경우 사용하는 일반 가정용 저주파 마사지 기기이다.

기존의 저주파 마사지 기기들은 동일한 파형의 반복으로 사용 기간 내내 지루하고 재미가 없지만 닥터뮤직은 실시간으로 음악에서 추출한 비트를 이용해 저주파 파형을 발생시키기 때문에 비트에 따라 근육이 수축되는 것을 느낄 수 있어 재미있게 사용 할 수 있다.

동일한 패턴의 반복이 아닌, 음악에 따라 패턴이 바뀌기 때문에 계속해서 다른 자극을 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해 동일 자극에 의해 생기는 내성 발생율이 적으며, 효과를 극대화했다.

또한 스마트폰뿐 아니라, MP3, 노트북, 라디오, 스마트패드 등 이어폰을 장착해서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장비 모두 사용 가능하고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사이즈가 작고, 휴대하기 편리하다.

이 외에도, 꼭 음악이 있는 장비를 연결하지 않더라도 일반적인 저주파 마사지 기기로 기존에 있는 두드림이나 주무름 모드로 독립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뉴스 출처 : AVING

 http://kr.aving.net/news/view.php?articleId=1104899&Branch_ID=kr&rssid=naver&mn_name=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