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Description

GITEX는 IT산업관련 중동 지역을 대표하는 전시회로서 세계 3대 ICT 전문박람회, 중동지역 최대 규모의 ICT박람회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자유무역국으로 주변의 GCC 국가에 비하여 자유로운 출입국과 잘 정리된 인프라를 갖춘 UAE의 지리적 이점에 힘입어 늘어나는 참가업체와 방문객을 위하여 2009년 Sheikh Saeed Hall(15,000m²)을 건설하는 등 전시회 규모 확장에 힘을 쓰고 있습니다.

광대역 인터넷과 스마트폰의 대중화는 일상생활 속 많은 것을 바꿔나가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필두로 한 스마트 디바이스의 확산은 이제 생활 속 모바일 시대를 열어가고 있습니다. 스마트 헬스케어는 스마트폰의 보급 확대와 의료비 절감을 위한 건강관리와 예방 중심의 헬스케어 트렌드가 맞물리면서 시장규모가 급속하게 커지고 있는데 이처럼 헬스케어 산업의 ICT 산업과의 융합은 과거 어느 때보다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헬스케어와 ICT를 융합하는 산업은 (주)스마트메디칼디바이스가 나아갈 방향이고 이번 두바이 정보통신 박람회는 글로벌 진출도 염두에 둔 보다 폭넓은 시각의 전략을 펼칠 수 있는 좋은 기회이고 제품생산 활성화의 초석이 되리라 기대합니다.

(주)스마트메디칼디바이스는 모바일융합센터 공동관으로 참가하는데 공동관의 부스이미지는 다음 세대의 잠재력과 가능성의 의미를 X라 지칭하여, 새로운 공동관 브랜드를 제시합니다. 참가업체들의 기업홍보 및 제품홍보를 조금 더 돋보이게 한국공동관의 이미지를 관람객에게 제고 시킬 것입니다.

(주)스마트메디칼디바이스의 Dr.MUISC 3(닥터뮤직 3)는 음악에 맞추어 저주파 치료를 할 수 있는 제품으로, 그 동안 해외 전시회에서 여러 번 소개된 적이 있는 제품입니다. 국내 식약청 인증을 끝내고 3월부터 판매를 시작하였고 해외에서는 미국 FDA, 유럽 CE-MDD, 일본 후생성에서 인증 작업을 진행 중이다. 인증 작업과 동시에 해외 판매망 구축을 병행해, 올 연말이나 내년 1분기에 인증작업이 마무리되면 본격적인 해외 시장 진출에 나설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