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메디칼디바이스(대표 문찬곤)는 지난 10월 31일(목)부터 11월 1일(금)까지 양일간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이 개최한  ‘2019 보건산업 성과교류회’에 참가해 저주파(전기신호)를 활용해 근육강화를 돕는 EMS 홈트레이닝 제품 ‘X-PAD’를 소개했다.

X-PAD의 EMS프로그램은 운동 전 준비부터 파워 트레이닝, 운동 후 릴렉스까지 근육 단련 운동 과정을 체계적으로 제공한다. 성별, 운동목적(근육강화, 지방연소, 산후 다이어트), 부위별 설정(복부, 팔다리)등 사용자에게 최적화되고 세분화된 EMS 파형을 선택할 수 있다.

 

무선 마사지기 ‘닥터뮤직팝’은 근육통 완화 및 혈액순환 촉진에 도움을 주며, 신진대사 및 피로와 근육 뭉침 완화에 탁월한 저주파기기다. 스마트폰 앱에서 나오는 음악 비트와 리듬에 따라 파형이 자유자재로 바뀌며 무선으로 작동 가능해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파스텔톤의 핑크, 블루 색상이 출시됐다.

한편, 국내 보건산업의 발전을 위해 다각도의 전략적 지원을 수행하고 있는 한국보건산업진흥원 은 보건산업체의 공동 성장을 위한 사업들의 성공전략과 성과를 대외적으로 공유하여 바이오헬스산업 활성화를 가속화 하고자 지난 2015년부터 보건산업 성과교류회를 개최 해 오고 있다.

이번 성과교류회는 ‘보건의료 기술사업화, 미래의 핵심 산업으로 육성’ 이라는 주제로 성과확산, 전략공유, 창업촉진을 위한 프로그램들로 구성 되었으며, 약 1천여명의 보건산업 관계자가 참석했다.